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추모마당

평화와 자유를 사랑하는 세계인들 누구나
유엔참전용사의 희생에 감사하고 추모할 수 있습니다.

추모글 남기기

유엔기념공원에 안장되어 있는 전몰용사에 대한 추모의 글을 남기는 공간입니다.
단, 타인을 근거없이 비방하거나 욕설, 음란성, 장난성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최승호
  • 작성일2026-05-09 21:23:48
  • 조회82

작년 11월에 부산에 방문하면서 잠깐 들렀다가 갔었습니다.
이곳에 안장되신 분들이 먼 타지에서 희생하셔서 민주 자유 대한민국이 아직 남아 있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UN 기념 공원이라 외국인분들만 계실 줄 알았는데 한국 분들도 계셔서 놀랍기도 했고,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지닐 수 있게 되었습니다.

늦게나마 이렇게 추모글을 쓸 수 있는 공간을 발견해서 좋았고, 약 6개월이 지난 지금 돌아보니 이곳을 방문했던 날은 시설을 깨끗하게 관리하시는 분들, 경비를 서시는 군인분들에게도 모두 감사했던 하루였던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