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 작성자최승호
- 작성일2026-05-09 21:23:48
- 조회82
작년 11월에 부산에 방문하면서 잠깐 들렀다가 갔었습니다.
이곳에 안장되신 분들이 먼 타지에서 희생하셔서 민주 자유 대한민국이 아직 남아 있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UN 기념 공원이라 외국인분들만 계실 줄 알았는데 한국 분들도 계셔서 놀랍기도 했고,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지닐 수 있게 되었습니다.
늦게나마 이렇게 추모글을 쓸 수 있는 공간을 발견해서 좋았고, 약 6개월이 지난 지금 돌아보니 이곳을 방문했던 날은 시설을 깨끗하게 관리하시는 분들, 경비를 서시는 군인분들에게도 모두 감사했던 하루였던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