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케 참전용사님께
- 작성자동강중 이결
- 작성일2026-05-12 15:32:08
- 조회69
안녕하세요 레옹 보스케님 저는 동강중학교에 재학중인 2학년 이결이라고 해요.
저는 이번에 동강중학교의 지구본 동아리에 들어오게 되면서 un참전용사님들을 알게 되었어요. 평소에는 그저 6.25전쟁에 참전해주신 감사한 분들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이렇게 유엔기념공원 사이트에 들어와 기록들을 보고 소개들을 보니, 참전용사분들의 숭고함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저희 나라를 도와주셔서 감사드리고, 또 레옹 보스케님의 용감함에 다시한번 감동을 받았고 항상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