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옹 보스케님께 작성자동강중 장서윤 작성일2026-05-12 15:33:59 조회66 안녕하세요 저는 대한민국에 동강중학교 1학년 1반 장서윤이라고 합니다. 저희 대한민국 전쟁의 참여해주시고 승리로 끝까지 이끌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항상 감사하게생각하고 살도록 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전글 추모글 다음글보스케 참전용사님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