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모글
- 작성자신민서
- 작성일2026-05-12 15:36:24
- 조회59
안녕하세요. 저는 동강중학교 2학년 1반 신민서입니다. 레옹 보스케님을 추모하며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합니다. 멀고 낯선 나라였던 한국을 위해 직접 전쟁에 참여하셨다는 이야기를 듣고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마지막에는 한국 땅에 묻히기를 원하셨다는 점에서 한국에 대한 깊은 애정을 느낄 수도 있었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추모마당
평화와 자유를 사랑하는 세계인들 누구나유엔기념공원에 안장되어 있는 전몰용사에 대한 추모의 글을 남기는 공간입니다.
단, 타인을 근거없이 비방하거나 욕설, 음란성, 장난성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